2015년 8월 5일 수요일

춘천 공지천 친환경합성목재 데크,난간 시공사진입니다.


 
호반의 도시 춘천,
한번쯤은 가보셨을텐데요^ ^
이번 포스팅은 호반의 도시 춘천의
공지천 시공 후 사진입니다! 



여유로운 호숫가의 풍경을
저희 제품과 함께 !!
 
 
난간과 데크 시공했어요!
 


가족,연인,친구분들과 함께!
산책로를 따라 걸어보아요^ ^


​너무 덥지도 춥지도 않은
지금 이맘때쯤이 제일 좋을 것 같네요​
ㅎㅎㅎ​
조명이 있어 저녁에도 산책할 수 있어요!

원주에서 가까운 춘천 공지천으로
나들이 가야겠어요.
 
 
 공지천에는
조각공원,테마거리, 분수대도 있구요
오리배나 보트 타도 참 재밌지요!!

춘천 남이섬도 많이유명한데요ㅎㅎ
남이섬 말고도 정말 볼거리,즐길거리가
많다는사실 말 안해도 다들 아시죠?
ㅎㅎㅎ

공지천 갔다가
소양강도 보고,맛있는 닭갈비도 먹고
이번주말도 참 즐거운 주말이 될 것 같네요^ ^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더 많은 제품을 보실려면 → 우드빌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 문의 / 견적문의  / 시공문의 / 샘플신청은 문의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