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14일 금요일

강릉 정동진 데크로드,난간 시공사진입니다.

 
오랜만에 강릉현장 사진 포스팅하네요^^
아래 현장은 강릉 정동진입니다.
데크로드,난간,계단 시공 후 사진이랍니다.
 

비가 와서 데크위가 젖었네요!
하지만 수분흡수율이 적은 저희제품은
비가와도 걱정 없답니다!
 

비가 그쳤어요!
 

비에 젖었던 데크가 마르고 있네요
정말 끄떡없지요?!ㅎㅎㅎ

해돋이 명소로 유명한 정동진,
안가본 분들이 없으실 것 같은데요.
 

항구에서 가까운 거리에 세계에서 바다와 가장 가까운 역으로
정동진역이 기네스북에 올라 있다고 하네요!


데크 계단 시공 후 사진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데크로드 따라
바닷바람 쐬며 걷고싶어지지않으신가요?
ㅎㅎㅎ

하늘도 푸르르고
기분 최고네요!
 

비가와도!
어떤외부환경요인에도
걱정없는 저희 제품!!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
 
유명 드라마 모래시계 아시나요?
촬영배경장소이기도 했던 정동진!
인근에 정동진,고성목,등명 등
소규모 해수욕장과 모래 시계 공원이 있고,
경포대,오죽헌,천곡동굴,추암촛대바위,환선굴 등
 유명 관광지가 아주 많답니다!
기차여행지로도 많이 손꼽히니 여행시 참고하세요!^^
 
더 많은 제품을 보실려면 → 우드빌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 문의 / 견적문의  / 시공문의 / 샘플신청은 문의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