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5일 수요일

장성 중앙초등학교 난간,계단 시공사진입니다.

 
 
이번포스팅은
장성 중앙초등학교 입니다. 
열린담장 시설공사로 난간,계단 시공한 사진입니다.
 

초등학교 참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옛날엔 국민학교였지요
ㅎㅎㅎ​

참 많은 추억이 생각나는데요
ㅎㅎㅎ
요즘 학교들 보면 정말 많이 좋아진 것 같네요.
하지만 예전에 제가 경험하고 느낄 수 있었던 많은것들을
지금의 아이들은 하지못한다는것이 조금은 아쉽기도 합니다...
 

저 계단데크를 통해
웃고 떠들고 장난치며
학교로 걸어들어갈
아이들 모습이 그려지니
참 흐뭇하네요
 

요즘 학교들을 보면 열린학교라고 하여
​담장을 허물거나 개방된 담장으로 변형한
​학교들이 많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열린공간이어야 할 학교가 벽돌담장하나로
 닫힌공간,폐쇄적공간처럼 느껴지기도했었지만
 

개방되고 자연친화적으로 변한 담장들을 보면
 이제는 보기에도 좋고 친근한 느낌을 주는
 열린공간이란 생각이 들게하네요.
 
 
열린담장!할만하지요?!
ㅎㅎㅎ
 
 
 
 
 
 
더 많은 제품을 보실려면 → 우드빌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 문의 / 견적문의  / 시공문의 / 샘플신청은 문의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