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5일 수요일

장흥 천관산 등산로 정비사업 친환경합성목재 난간,계단 시공사진입니다.

 
지리산,내장산,능가산,월출산과 함께
호남땅 5대 명산으로 손꼽히는 장흥 천관산!
이번 시공사진이 이 유명한 장흥 천관산 등산로에
로프형 울타리,계단을 시공한 사진입니다ㅎㅎㅎ
뿌듯뿌듯.ㅎㅎㅎ
 

봄에는 장천재의 동백숲,
연대봉 능선을 따라 진달래꽃이 아름답게 수놓으며
가을이면 억새들로 장관을 이루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고 하니 참 매력적인 산이네요^ ^

 신라 김유신과 사랑한 천관녀가 살았다는 전설이
내려오는 산이기도해요.
 

 산을 오르시면서 많은 기암괴석과 주변경치에
지루할틈없이 눈과 마음을 사로잡힐겁니다
ㅎㅎㅎ
 

날씨가 맑은 날엔 한라산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등산마니아분들이 좋아하는 산중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 ^

 더 많은 제품을 보실려면 → 우드빌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 문의 / 견적문의  / 시공문의 / 샘플신청은 문의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