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17일 월요일

여수 오동도 자연학습장 정비사업 데크,난간 시공사진입니다.

 
여수!
하면 오동도를 빼 놓을 수 없는데요.
여수 8경중 첫번째라고 하니
안가볼수 없겠네요!!
방파제가 준공되어
육지와도 연결되어 있어요.
 

이번 현장은
여수 오동도의 자연학습장입니다^ ^
 

어린이들의 자연체험학습장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저희제품으로 시공된 데크로드와
 

난간 시공 후 사진입니다.^ ^
 

​참 화창한 하루였습니다^ ^
 


우리 아이들이 자연과 더불어
이곳에서 뛰놀며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쌓을 생각을 하니
참 뿌듯하네요!


도시락 가지고
아이들과 꼭 한번 다시 찾아와야겠단
생각이 들더군요^ ^​
 
 
 
 여수 오동도!!그리고 자연학습장!!
정말 여행지로 강추 드리구요
 

가시면 저의 제품으로 시공된
데크,난간도 확인해보세요ㅎㅎㅎ 
 
더 많은 제품을 보실려면 → 우드빌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 문의 / 견적문의  / 시공문의 / 샘플신청은 문의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