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17일 월요일

새말 삼거리 합성목재데크,계단 시공사진입니다.

 
안녕하세요 우드빌 데크맨입니다 ^ ^
이번 포스팅은
횡성 새말삼거리 데크,계단
시공사진으로 해볼까 합니다.

횡성!하면 한우가 유명하지요
ㅎㅎㅎ

새말삼거리 데크시공 전 사진입니다.
하지작업 중입니다.

새말삼거리 데크시공 전 사진입니다.
하지작업 중입니다.

하지작업 전 사진입니다.
많이 낡아보이지요?​

다 걷어내고
새 합성목재데크로
설치하겠습니다!!

자 하나,
 

두울,
 

셋!! 짜잔!!​

어떤가요?
훨씬 깔끔하지요?ㅎㅎㅎ​

이야~
멋진 휴식공간이 생겼네요!
​시공 후 깔금해진 데크와 계단을 보니
제 속이 다 후련하네요ㅎㅎㅎ

저녁에 찍어서
사진이 잘 안나왔네요.
이런..
아래로 스크롤 내리시면
낮에 찍은 사진 있습니다
ㅎㅎㅎ​

잘 보이시죠ㅎㅎㅎ
위 계단 사진이 어둡게 나와서
한장 더 올립니다ㅎㅎ

정말 뿌듯하네요 ^ ^
 

​ 오래오래!!
좋은 휴식의 공간이
​될 것입니다.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상 우드빌 데크맨이었습니다.
좋은하루되시고
 포스팅하러 또올게요!!
더 많은 제품을 보실려면 → 우드빌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 문의 / 견적문의  / 시공문의 / 샘플신청은 문의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