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17일 월요일

리베라호텔 친환경합성목재데크 시공사진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리베라호텔입니다.

호텔 야외 테라스바닥에
기존 목재를 철거하고
저희 친환경합성목재로
시공 하겠습니다.
 
이랬던 테라스 바닥이
어떻게 변할지 궁금하시죠?
차근차근 사진보면서
내려갑시다.
ㅎㅎㅎ

기존 데크 철거 작업 중입니다.
기존 하지작업했던 것들 모두
철거 중입니다.
 
철거 후​
​새로 하지작업중입니다.
완전 튼튼하겠지요?
 
하지작업 후
데크 설치 중입니다.​
 
열심히 일하다보니 어느 새
날이 저물었네요.
 
​더운데 다들 수고하십니다.


이런 정성과 수고로 재탄생한
리베라호텔 야외테라스!
보실까요?
  
 
깔끔하게 시공이 잘 되었네요^ ^​
 

이제 이 테라스에서
여유있게 식사 즐기시면 됩니다! ​
 

새로 시공해서인지
야외 테라스​가 한층 더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졌습니다.
ㅎㅎㅎ​

​주변 조경도 잘해놓으셨네요^ ^
 

찾으시는 손님들이
더 좋아하시겠어요!!
 

저도 다음번엔
일이 아니라
식사하러 한번 와봐야겠어요
 
 
비가와도 운치있을것 같네요! 
 

이렇게 작업을 마치고
사진으로 다시 현장을
보니 또 한번
뿌듯해지네요
 

사진이 조금씩 흔들린점은
넓은 마음으로​
이해부탁드립니다
ㅎㅎㅎ​

모두들 다시한번 수고하셨습니다.
 
더 많은 제품을 보실려면 → 우드빌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 문의 / 견적문의  / 시공문의 / 샘플신청은 문의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