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31일 금요일

정선 우회도로 합성목재 데크 ,난간 시공사진입니다.

 
 
혹시 정선 우회도로 가보신적 있으신가요?
연료나 시간 절약을 위해서는
고속도로가 더 좋겠지만
종종 우회도로 이용하는 때가 있는데요.
요즘은 우회도로도 잘 해 놨더라구요^^
길이 밀릴때는 우회도로를 이용하는것도
한방법이겠지요
 


우회도로 한편에 저희 합성목재를 이용한
데크와 난간 시공 후 사진입니다^^
멋지지요?


계단을 통해​
내려가면 주차장이 있답니다.



조금 높지요?ㅎㅎㅎ
아래를 내려다 보실땐 항상 조심하세요!


파고라와 벤치도 있네요!
 

난간 뒤로 나무나
저멀리 산보이시나요?
저희 합성목재품과
조화로운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이 사진 뒤에 산이
더 멋지게 잘 나왓네요.
조화롭다는것은
참 아름다운 일이죠.ㅎㅎㅎ


덩굴이 파고라를 타고 올라가네요^^
 

정선 우회도로 지나시게 되면
잠깐 쉬었다가세요~!ㅎㅎ


​오래 운전하면
힘드시잖아요ㅎㅎ
벤치에 앉아서 쉬셔도 되고
스트레칭도 해주시고

 
 요즘 SNS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사진도 많이 찍으시고
저기 차 두대 뭔가요..ㅋㅋㅋ​

​짜잔~~!
여러분들께 항상 좋은 제품,
좋은 추억 드리고싶은
우드빌입니다!​


뭔가 느낌있지않나요?ㅎㅎㅎ​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성실한!
우드빌입니다!
  
더 많은 제품을 보실려면 → 우드빌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 문의 / 견적문의  / 시공문의 / 샘플신청은 문의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