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14일 금요일

강릉시 강동1차 아파트 남대천 난간,계단 시공완성사진입니다.

 
이번사진은 강릉시 강동1차 아파트 부근 
남대천에 계단,난간 시공 후 사진입니다.
계단 데크를 통해 남대천으로
오르고 내릴수 있게되었어요!
 

색색깔의 꽃들이 모여 
 예쁘게 활짝 피어있네요^ ^
 

날씨도 따뜻하고
정말 좋았답니다!
 

저희 데크도 나무와같은 질감으로
주변과 조화되어 전혀 어색하지않아요!
 

너무 너무 예쁘네요^ ^
 

가로재 4줄의 수평형 디자인
울타리입니다.
 

측면에서 한컷~
깔끔하게 잘 시공되었어요!
 

위로 올라와서도 찍어보았네요.
ㅎㅎㅎ
 

남대천이 아주 잘 보이는군요.
물이 흐르고있는 평화로운 
계단 아래 천으로 
튼튼하고 예쁜 저희 제품으로
시공된 난간과 계단 이용해 내려가봐요♥♥♥

남대천은 강릉시 남쪽에 있는강으로
흘러흘러 동해로 간다고 하네요!
 
 
남대천 경관도 볼만하구요^ ^
주변으로 단오공원,강릉단오문화관 등도
있으니 오셔서 들르시면 좋을것 같네요
ㅎㅎㅎ
참! 매년 음력 5월5일엔
남대천 둔치에서
단오제가 개최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더 많은 제품을 보실려면 → 우드빌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 문의 / 견적문의  / 시공문의 / 샘플신청은 문의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