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18일 화요일

칠봉 체육공원 캠핑장 데크 시공 완료사진입니다.

요근래 비소식없이 너무 더웠었는데
원주는 오늘 더위를 시켜주는 반가운 비가 오네요!
 

이번 시공현장은 칠봉 체육공원 캠핑장입니다.
​데크 시공 완료했어요!

먼저 사진으로 보실까요? ^ ^
깔끔하고 보기좋습니다!
이 데크위에 텐트 치시고 야영하시면 됩니다.
 정말 멋진 추억이 될거에요!
 

열심히 일한 당신,그리고 지친 여러분
떠나세요~ㅎㅎㅎㅎㅎ​

칠봉 체육공원 캠핑장 오셔서
몸과 마음에 휴식을 주세요^^!  
​그리고 저희제품도 한번 직접보시고
느껴보세요ㅎㅎㅎ참 좋답니다ㅎㅎㅎ​
 

칠봉은 ​원주 대표 여행지중 하나인데요.^^
봉우리가 7개여서 붙여진 이름이에요.
​깨끗하고 자연경관도 아주 뛰어나지요!

근처에 체육공원도 있어
축구,농구 등 운동도 즐길 수 있어요.
 

파고라가 보이네요^^
 

요즘 날씨도 좋아 캠핑계획
많이들 세우시죠?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에서
단 하루라도 캠핑하는 이유.
다들 아시죠?ㅎㅎ​
 
 
캠핑의 매력을 알게되면
정말 푹 빠지실겁니다.​
 

저 또한 캠핑을 아주 좋아하는데요.
 

이렇게 멋진 캠핑장에
저희제품을 설치할 수 있어 참 뿌듯하고 기쁘네요! 
 
더 많은 제품을 보실려면 → 우드빌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 문의 / 견적문의  / 시공문의 / 샘플신청은 문의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