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14일 금요일

강릉 경포호수 데크, 난간 시공사진입니다.

 
안녕하세요 우드빌 데크맨입니다^^
아래사진은 저희 우드빌에서 강릉 경포호수로 달려가 시공한  데크,난간 사진들입니다.↓↓↓
뜨거운 여름 따가운 햇볕아래 시원한 그늘이 보이는군요.

돗자리 깔고 누워 한숨 자고싶어지네요zzzZ

한가롭고 경치도 너무 좋네요!
 

나무들 사이로 데크와 난간이 보입니다.
저 난간위에서 더위도 시키고,경포호수 경치에 한번 취해봅시다.​


한폭의 그림 같네요ㅎㅎㅎ
 

캬~나무들과 조화를 이루는모습이 너무 멋집니다.
 
 
잠깐 쉬어가시라고 한컷~!

바다가 아니어도 마음이 시~원 해지네요.
 

더운 여름,
시공하느라 다같이 힘도 들었지만
멋지게 완성된 데크와 난간을 보면 이렇게 뿌듯할수가 없답니다.
 

저 데크맨과 우드빌식구들은 항상 성실하게,
최선을 다해 일한답니다!

원목같은 자연스러운 질감 보이시나요?
네!ㅎㅎ
 
저희 제품은 자외선과 온도변화에도 강하다는 장점이!!
 

그리고,
호수는 물가인데 튼튼할까?걱정되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저희 제품은 이런 수변공원에서도 수분흡수율이 적어 변형,부식,부패 걱정은 NO!
안심하시라고 말씀드리고싶네요^^ 

 
기타 궁금한 사항은 문의전화 주시거나 글남겨주시면 확인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시공이 있을때마다 열심히 사진찍어 계속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우드빌 데크맨이었습니다^^!감사합니다.
 
 더 많은 제품을 보실려면 → 우드빌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 문의 / 견적문의  / 시공문의 / 샘플신청은 문의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