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5일 수요일

금오천 난간 설치 시공사진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북 구미에 있는 금오천주차장 시공사진입니다.
물 순환형 하천 정비사업으로
난간 설치공사 시행했는데요^ ^ 

시공전 사진입니다.
 
 
 금오천을 중심으로 양쪽 가장자리에 난간을
설치하려고 합니다.

 금오천 위 다리위에도 난간 설치 중 입니다.
난간을 설치해야 다리를 건널때 사람이
다리밑으로 떨어지는것을 막을 수가 있겠지요^ ^


기둥재 윗부분 입니다.
 

기둥과 기둥 사이 가로재를
브라켓으로 튼튼하게 연결해줍니다.
 

하부캡 설치 사진이네요.
 

공사가 끝나지않아
아직은 어수선하네요.
 

정말 모두들 고생 많았답니다!
 

이랬던 금오천이 난간 설치 후  어떻게 변했을지 궁금하시죠?
ㅎㅎㅎ
곧나옵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ㅎㅎㅎ

혹시 모를
사고를 대비해
안전줄 설치해 두었답니다. 
 

공사도 공사지만
사람 안전이 제일이니까요^ ^
 

자 드디어 시공 완료 후
사진이네요!

어떤가요?
ㅎㅎㅎ
 

주변환경과 조화로운
디자인형 울타리랍니다!
 
 
비틀림,균열,부식 에도 문제 없어요!
 

안전하게 산책도 하시고 운동하시면 되겠어요! 
 

물만흐르면 정말 완벽하네요!
ㅎㅎㅎ

완성된 울타리를 보니
정말 뿌듯하네요!
 

시공에 힘써주신 모든분들
모두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
 

건천화된 도심하천이었던
금오천..ㅠㅠ
 

이번 물 순환형 하천 정비사업을 통해
좋은 취지로 조성되는 만큼
성공적으로 완공되고 보존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았으면 좋겠네요^ ^
 
더 많은 제품을 보실려면 → 우드빌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 문의 / 견적문의  / 시공문의 / 샘플신청은 문의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