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5일 수요일

금오천 추가 난간설치 시공사진입니다.

 
 
 
오전에 금오천 난간설치 포스팅했는데요.
추가시공으로
사진도 추가 할게요^ ^
 
 
 시공중 사진이네요ㅎㅎㅎ
 

난간속주를 난간이 설치 될 자리에
세로로 설치해줍니다.
 

추가로 난간 설치 작업 중입니다.
 

난간 속주설치후
포스트보강장선을 설치하여
보다 더 튼튼하게 해줍니다.
 

그위에 포스트,하부스커트,받침부재,
난간수평대,포스트 상부캡
설치해줍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설치작업 중인 사진입니다.
 

이제 난간의 형태가
보이네요ㅎㅎㅎㅎ
 

한줄로 나란히
잘 설치되었어요!

쭉 뻗은 저희제품으로
설치된 난간들을 보니
역시 뿌듯합니다
ㅎㅎㅎ

난간설치를 열심히 이어나가는 중입니다.
 
 
뚝딱뚝딱
 

가로재 4줄의 수평형
디자인 울타리입니다.
 

깔끔하고 보기에도 좋지요.
 

추가시공도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네요.
이런 사업에 참여하여 시공할만큼
저희제품 믿을만하고 저또한 자신한답니다.
저희제품 믿고 사용해보세요!
 
 
 
 
 
더 많은 제품을 보실려면 → 우드빌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 문의 / 견적문의  / 시공문의 / 샘플신청은 문의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