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18일 화요일

원주 기독병원 데크 시공사진입니다.


요즘 낮엔 초여름날씨인데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하네요.
모두들 환절기 건강 유의하세요!
이번 시공현장은 원주 기독병원입니다.
 

데크 설치 전
하지 작업을 해야겠지요?!
 

바닥이 고르지 못하여
먼저
포크랜을 사용해 바닥을 평탄하게
만들어주어야합니다.
 

평평한 바닥이 되었네요!
이제 아연도각관을 설치합니다.
 

기초콘크리트위  아연도각관으로
동바리,멍에,장선을 설치하여
튼튼한 기초를 만들어줍니다.
각 아연도각관은
용접으로 튼튼하게 이어줍니다.
이 날 날씨가 정말 더웠답니다ㅠㅠ
그래도 어느것 하나
소홀히 하지않았어요!

기초작업이 끝났습니다.
이제 데크를 설치해줄 차례입니다.
 

이번 시공에서는 클립형데크를 사용하여
피스를 거의 사용하지않고
무피스클립을 사용하여
데크를 설치했습니다.
 

드릴로 천공 후 피스를 사용할 때보다
시간과 힘이 많이 절약되었어요!
못이 튀어나오거나 빠져서
 생길 수 있는 안전상의 위험도
없어졌어요!
 

데크 설치가 마무리되었답니다!
데크 주변으로 자작나무가
식재되어 있는데
더욱 더 멋지네요^ ^
 

깔끔하고 보기좋네요^ ^​
 

이제 이 데크위로
환자분들,보호자분들,그리고 병원에서 일하시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겠지요.​
 

잠시나마 이곳이
휴식의 공간으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
 

 

원주 기독병원은
중증외상환자의 생존률을 높이기위해
권역외상센터 신축공사가 진행중입니다.
 그리고 환자분들,병원이용객들의 건강과 안전,편의를 위해
건물 내외 시설 공사도 진행중이니
모든 공사가 완료되면
 곧 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원주 기독병원이 되어있겠네요^ ^
 
모든분들 쾌차하시길 바라며
모든 병원 관계자 분들 힘내세요!! 
저희 우드빌 식구들도
더운날씨 시공하시느라
다들 수고 많았어요!
감사합니다 ^ ^
이상 우드빌 데크맨이었습니다.
 
 
더 많은 제품을 보실려면 → 우드빌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 문의 / 견적문의  / 시공문의 / 샘플신청은 문의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