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30일 목요일

횡성 여자고등학교 사이딩 시공사진입니다.

"슬기롭고 아름답게"
참 아름다운 말이지요?
여고생들과 정말 잘 어울리는 한마디가
아닐까 싶네요.
위 글귀는 횡성 여자고등학교
교훈입니다.
ㅎㅎㅎ
 
 
 이번 사진은
횡성여고 사이딩 시공 완료후
사진입니다.

친환경 합성목재를 이용한
사이딩 시공은
학교에서도 많이
사랑받고있어요!
 

전면 사이딩 시공이
이루어졌습니다
 

자연친화적이며
보기에도 좋습니다.
 

깔끔하네요.
 

GOOD!
 

​백합학사 건물에도
창문사이사이로
시공에 들어갔습니다.​
횡성여고 교화가 백합이라네요!

보기좋지요?
ㅎㅎㅎ

건물 외벽 거의 대부분을
 사이딩시공 한 사진입니다.

멋지네요!​
 
 
학교에서
공부하느라 지치고 힘들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
많이많이
주었으면 좋겠네요!
이상 우드빌 데크맨이었습니다.
 
 
 
더 많은 제품을 보실려면 → 우드빌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 문의 / 견적문의  / 시공문의 / 샘플신청은 문의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