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30일 목요일

양양 죽도정 데크,난간 시공사진입니다.

바다 보이시나요?^^
이번에 보여드릴 시공 현장은
양양 죽도정입니다.
양양의 명소인 남대천,대청봉,오색령,오색주전골,하조대,남애항,낙산사와
함께 양양 8경으로 불리우는 유명한 곳이라
아마 모르시는 분 거의 없으실것같네요!
 

캬~경치 정말 끝내주네요!
 

제가 시공하러 다니면서 더 느끼지만 정말
해외로 여행가시기전에 우리나라안에서도
정말 멋있고 훌륭한 볼거리들이 많다는 것!
가볼곳이 많다는 것! 
여러분들께 자신있게 말씀드리고 싶네요!!
 

죽도산의 정상에 있는 정자라는 뜻의 죽도정!
죽도는 송죽이 사계절 울창하다는 뜻에서 나온 이름으로
원래는 해안에서 떨어져 있는 섬이였으나
 지금은 육지와 연접해 있어요.
 

사진 잘찍었지요?ㅎㅎㅎ
죽도정에 오르면 파도에 의해 깎여 만들어진
여러모양의 바위와,바다가 한눈에 들어온답니다^^
 

죽도 정상에 있는 산책로 따라 산책한번 해보세요^^
 
 
인근 죽도 해수욕장도 유명하지요^^
올 휴가 양양 죽도정 어떠세요?
 
더 많은 제품을 보실려면 → 우드빌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 문의 / 견적문의  / 시공문의 / 샘플신청은 문의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