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30일 목요일

동해 무릉계곡 데크,난간 시공사진입니다.

신선들이 노닐었다는 곳 무릉계곡!!
무릉도원이라고도 하지요?ㅎㅎㅎ
이번 포스팅은 국민관광지,명승으로 지정된
무릉 계곡에서의 데크, 난간 시공사진과
무릉계곡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주목해주세요!!
 

데크와 난간 사진입니다.
시공사진이다보니 주위 풍경을 카메라에 다 담지 못해
살짝 아쉽네요!

그래도 청옥교 주변 풍경이
언뜻언뜻 보이는 것 같지않나요?
ㅎㅎㅎ
정말 멋있답니다!!
 

시공사진 올라오는 것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희 친환경 합성목재는 정말 자연과
동화된듯한 느낌을 줍니다^^ 
왜 친환경 합성목재,
저의 제품을 애용해주시는지 쉽게 알 수 있지요!!

청옥교 나오도록 한 컷 더~!


두타산, 청옥산이 배경인 동해의 무릉계곡은
기암괴석,수백명이 앉을 수 있을만큼 넓~은 무릉반석,맑은 못 등이 유명하지요.
약 4km에 달하는 계곡이지만
그 산행길을 가보신분들은 그 절경에
지루할 틈이 없다는것을 잘 아실거란 생각이 듭니다.



정말 자연이 만들어놓은 경관은 사람이 따라갈수가 없음을
마음속으로 항상 느끼고 또 느낍니다.
그리고 자연에서 보고 배우는것이 많지요.

 
호랑이가 건너뛰다 빠져죽었다는 호암소,
무릉바위를 볼 수 있는 금란정,
삼화사,학소대,옥류동,선녀탕,쌍폭포,용추폭포 등
거대하지만 아름답고 멋진 무릉도원으로
주말 여행 계획 세워보시는건 어떨까요?
이상 우드빌 데크맨이었습니다^^!
 
더 많은 제품을 보실려면 → 우드빌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 문의 / 견적문의  / 시공문의 / 샘플신청은 문의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