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30일 목요일

정읍 정동교 데크,난간 시공 사진입니다.

벚꽃이 너무나 이쁘네요^^
이번 현장은 정읍 정동교 인도정비공사
데크,난간 시공사진입니다.
봄이 더욱 더 봄 처럼 느껴지네요
 
정말 봄이 왔나봐요.
사진찍기에도 딱인것 같네요.
저희 데크와 난간도 한 몫!!
ㅎㅎㅎ

정동교 아래에는 정읍천이 흐르고 있는데요.
이 정읍천은 정읍9경 중 하나입니다.
그러니 정읍가시면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희 데크,난간 색상이
정동교 위 벚꽃나무와 벚꽃과
조화를 잘 이루고 있네요.
너무 화려하지도 너무 떨어지지도않는
 목재품 특유의 매력이 보이네요^^ ​

정동교 아래 정읍천에 대해 잠깐 말씀드리자면​
각종시설과 관광객에 의해 한 때는 수질오염이
심각했었다고하네요.하지만!
꾸준한 수질검사와 주민들의 노력을 통해
 깨끗한 환경과 맑은수질로 사람들에게
좋은 휴식처를 제공하며
봄에는 개나리,벚꽃 등 아름다운 꽃들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하네요!​
 

 정읍천에 그런 사연이!ㅎㅎㅎ
 
 
어렵게 되찾은 정읍천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으로
잘 보존되길 바랍니다!​

 
저희 데크와 함께 쭈욱~!!!
 
더 많은 제품을 보실려면 → 우드빌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 문의 / 견적문의  / 시공문의 / 샘플신청은 문의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