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30일 목요일

강릉 솔올육교 난간 시공사진입니다.

 
안녕하세요 우드빌 데크맨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ㅎㅎㅎ
집에만 있기 아까운 날씨였지요.
ㅎㅎㅎ

이번 시공사진 장소는 강릉 솔올육교입니다.
 

육교는 번잡한 도로 위를 사람들이 안전하게
건널 수​ 있도록 공중으로 놓은 다리지요.
 
계단으로 올라가 안전하게 길을 건너요!​

보기에도 너무 예쁘고 좋지요?
겉보기에만 번지르르한 그런 제품이 아닙니다!
ㅎㅎㅎ 

사람들의 안전과 미적인 요소를 다 갖춘!
저희제품으로 시공한
강릉솔올육교를 보니
너무너무 뿌듯하네요ㅎㅎㅎ
 
더 많은 제품을 보실려면 → 우드빌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 문의 / 견적문의  / 시공문의 / 샘플신청은 문의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