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30일 목요일

강릉 죽도봉공원 데크,난간 시공사진 입니다.

강릉하면 바다가 유명하죠?^^
강릉에서의 시공으로 연속 포스팅하게되네요!
이번 현장은 강릉 죽도봉공원에서
데크와 난간 시공하였습니다.

깔끔하게 잘 시공되었지요?
다시 한번 찾아가보고 싶네요!


저 위에서 경치 구경 좀했습니다ㅎㅎ
얼마나 멋있던지요!


자연과 참 잘 어울리는 저희 제품입니다ㅎㅎㅎ
계단위로 올라가 볼까요?​
 
 
 저기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고 계시는 분들도 보이네요^^
저희 제품 칭찬중 아니실까요?!
하는 작은 ​기대가...ㅎㅎㅎ
 


한 컷 더~!
 

정말 경치 너~무 좋네요!!
특히 죽도봉과 솔바람다리 동선을 따라
 솔향과 해풍을 맞으며 산책해도 아주 좋다고 하니 들르시면
참고하세요!
 

파고라 아래에서 찰칵!~
 
 
헉!!
운동좀 해야겠어요!!
 
 
 
 
 
 
더 많은 제품을 보실려면 → 우드빌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 문의 / 견적문의  / 시공문의 / 샘플신청은 문의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