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30일 목요일

인제 12선녀탕 데크,난간 시공사진입니다.

저의 포스팅을 열심히 보시면
그 지역 명소는 어딘지 잘 알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
이번 현장은 인제 12선녀탕이며
데크와 난간 시공하였답니다! 

12선녀탕 부근인데 아쉽게도 
12선녀탕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ㅠㅠ 
죄송죄송

​난간 시공 후 사진입니다!

선녀탕은 밤이되면 하늘에서 선녀가 내려와 목욕을
하고 갔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네요!
탕이 12개라고 하여 12선녀탕이라고 하지만
실제로는 8개​밖에 없답니다.
 

데크며 난간 깔끔하지요?^^
 

측면에서 찍어봤습니다.ㅎㅎㅎ​
 
 
12선녀탕은 넓고 깊은 구멍을 한 모양의 탕과 폭포가
8km에 걸쳐 이어지는데요
그중 7번째 복숭아탕이 최고라고 하네요!!
12선녀탕은 가을 단풍보러 많이 가신다고 해요.
단풍나무,소나무 등이 어우러져
계곡의 경관을 한 층 더 살려준다네요^^
가을에 한번 가봐야 겠어요!!
 
더 많은 제품을 보실려면 → 우드빌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 문의 / 견적문의  / 시공문의 / 샘플신청은 문의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