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7일 월요일

합성목재데크를 이용한 로프형난간 사진 투척합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월요병 생기신 분들 많으실거 같은데요!
이럴때일수록 더 화이팅해요! 
 이번 시공현장은 서울 훈련장입니다.
합성목재를 이용하여 계단 및 로프형 난간 설치했어요.
 

난간대를 합성목재 핸드레일 대신 튼튼한 로프로 설치했어요. 

브라켓도 로프형으로 기존 브라켓과 달라요.
 

계단이기도 하고 경사도 있다보니 좀 더 난이도 있는 시공이었어요!
 

그래도 이렇게 견고하고 튼튼하게 잘 설치된 계단과 로프형난간을 보니

참 뿌듯하네요!

이용하시는 모든분들이 좀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잘 이용하셨으면 좋겠네요.​



더 많은 제품을 보실려면 → 우드빌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 문의 / 견적문의  / 시공문의 / 샘플신청은 문의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