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10일 목요일

관광휴양도시 횡성에서 전하는 따끈따끈한 친환경합성목재 수평형4줄 난간 및 계단데크 설치완료 사진입니다.

안녕하세요 우드빌데크맨입니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하고,하늘은 맑고 높습니다.
벌써 2015년 가을이 왔어요.지나가면 다시오지않을 2015년의 가을이기에
좀 더 의미있고 즐거운 하루를,가을을 보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번시공현장은 관광휴양도시 횡성입니다!
 
 
수평형난간(4줄)과 데크계단 설치했어요.


합성목재 솔리드형데크와 피스로 계단시공후 난간설치했어요.
 

물론 데크계단과 난간 설치하기전에 아연도각관으로 하지작업 튼튼하게 해주었어요.


시공방법이 궁금하시다면 ↓↓↓
참고하세요.
 

목재라 다른어떤재질보다도 조화롭고 예쁘네요.
 

밝은 브라운색 톤이 너무 예뻐요.
 
 
가을분위기 물씬~
 
데크계단,난간 알아보고계시다면
친환경 합성목재 강추합니다!!
 
더 많은 제품을 보실려면 → 우드빌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 문의 / 견적문의  / 시공문의 / 샘플신청은 문의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