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22일 화요일

횡성 수영장 합성목재데크 시공과정Ⅳ(시공완료)

안녕하세요 우드빌데크맨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에 서울 다녀왔어요!서울은 원주보다 따뜻하더라구요.

역시 강원도가 춥긴춥나봐요ㅎㅎㅎ
 

이번 포스팅은 횡성 수영장 합성목재데크 시공 완료 사진이에요!
 

시공이 완료되기까지 많이 기다리셨죠?

정말 고급스럽고 멋진 수영장으로 변했답니다.
 
 
 돌과 데크가 맞닿는 부분도 그냥 지나치지않고 사진과 같이
 
세심하고 디테일하게 시공했어요.

 
수영장만 덩그러니.

횡성 수영장 처음 포스팅할때 올렸던 사진 기억하시나요?

 합성목재데크 설치로 수영장이 정말 멋지게 변했어요~!!

강하고 고급스러운 합성목재데크가 올바른 시공법을 거쳐 멋진 한 작품이 되었네요!
 

더 많은 제품을 보실려면 → 우드빌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 문의 / 견적문의  / 시공문의 / 샘플신청은 문의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