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0일 화요일

제주 경마장 육성목장 합성목재 데크 시공사진

 
안녕하세요 우드빌데크맨입니다.

단풍이 아주 예쁜 10월인데요^^

늦기전 단풍구경하러 꼭 다녀와야겠네요!
 

이번 포스팅은 자연의 보물섬 제주도에서 시공한 합성목재 데크 후기 사진입니다.

제주 경마장 육성목장에 합성목재 시공하는 사진인데요.
 

블로그에 올려도 된다고 육성목장 관계자분께 허락 받아 이렇게 포스팅하네요!

시공은 (주)세일엔지니어링에서 하셨고 저희제품 직접 구매하신 저희 고객님이기도 
 
하답니다!
 
 
추후 준공 완료되면 사진 추가로 더 보내주신다고하니 참 감사해요ㅎㅎ

받으면 바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아~단풍놀이도 가야하는데 시공사진 보니 저희 합성목재로 시공된 제주 경마장
 
육성목장에서 말도 타보고싶네요.ㅎㅎㅎ
 
 더 많은 제품을 보실려면 → 우드빌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 문의 / 견적문의  / 시공문의 / 샘플신청은 문의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