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19일 월요일

서초가든 스위트 목재 걷어내고 합성목재 데크와 계단 설치했어요:)

 
◎시공해주시고 시공사진 제공해주신 김훈정님 감사합니다^^

합성목재 데크로 예쁘게 시공된 후기 사진 가져왔어요!
 
 
 너무 예쁘죠?^^
 
 
 스위트 목재 데크 걷어내합성목재 데크와 계단 설치했어요:)
 
 
 시공과정도 사진에 담아보았어요!
 
 
아연도각관으로 하지작업 후 합성목재 데크, 계단 설치 완료했어요.

시공 완료 후 사진을 보니 너무 예뻐요.

역시 실망시키지않는 합성목재네요!!
 

  더 많은 제품을 보실려면 → 우드빌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 문의 / 견적문의  / 시공문의 / 샘플신청은 문의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