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7일 목요일

횡성 청우 골프클럽 합성목재 데크,계단데크 시공과정Ⅰ

안녕하세요 우드빌입니다.

어제 횡성 청우 골프클럽 데크,계단데크 설치도면 보여드렸는데요.

오늘은 설치도면을 토대로 시공과정 사진으로 포스팅할거에요.

함께 보시죠.
 
 
시공전 기존데크 철거하는 사진이에요.
 
 
계단 데크 철거중인 사진입니다.
 
기존 계단데크는 하지를 목재로 했네요.

합성목재 데크로 교체작업 시급해보이죠?!
 
 
힘을모아 다같이 철거중이에요.
 
 
철거하는것도 정말 일이네요.
 
 
말끔히 기존 계단 데크재 철거 후 사진이에요.
 
속이 후련하네요!ㅎㅎ
 
 
 하스너와 셋트앙카로 아연도각관 고정해둔 사진입니다.
 
 
 데크 철거후 아연도각관을 사용하여 하지작업중입니다.
 
보강장선,멍에는 100*100*2.3T 아연도각관을,

장선은 50*50*2.3T 아연도각관을 사용했어요.

하지 작업은 아연도각관을 절단,용접해야하므로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해요.

그리고 항상 조심해야하죠.
 

점점 뼈대를 갖춰가네요.
 

하지작업 마무리단계입니다.


완성된 장선 위로,측면으로 이제 데크 설치하면 되겠네요!
 

 정말 다들 추운날씨에도 고생이 많으세요.

오늘은 아쉽게도 사진이 여기까지네요.

시공 과정~완료 사진 열심히 업데이트 할게요.

감사합니다.

 더 많은 제품을 보실려면 → 우드빌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 문의 / 견적문의  / 시공문의 / 샘플신청은 문의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